자유게시판

허... 뭐지??

2010-06-09 17:18:28 조회 190
사진0070.jpg

쪼금 더워 지네.

 

근데 콧물은 왜 남?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070.jpg

댓글 (4)

ㅋ로스2010-06-09
찬데있다 더운데 가면 습기차는것과 같은 반응?
2010-06-09
난 반대의 경우 같은데??

그때도 적용되나?
ㅋ로스2010-06-09
더운데 있다 찬데가도 응결현상있지않음?
2010-06-11

ㅇㅇ

제목
으앜. 소시 스타카드 2탄 출시하넹. (7)
으앜. 소시 스타카드 2탄 출시하넹. (7)
··
내 전쟁 메트릭스.내 전쟁 메트릭스. (4)
내 전쟁 메트릭스.내 전쟁 메트릭스. (4)
··
lp4모드.lp4모드. (2)
lp4모드.lp4모드. (2)
··
허... 뭐지??허... 뭐지?? (4)
허... 뭐지??허... 뭐지?? (4)
··
ㅠ_- 배고파 (1)
ㅠ_- 배고파 (1)
··
얘들아 궁금한게 있어... (6)
얘들아 궁금한게 있어... (6)
··
전설의 ,mns6개월 기기락이뭐임? (1)
전설의 ,mns6개월 기기락이뭐임? (1)
··
박명수한테 무한도전 출연시켜달라니까 (3)
박명수한테 무한도전 출연시켜달라니까 (3)
··
황달드립ㅋㅋ (2)
황달드립ㅋㅋ (2)
··
두시의데이트에서 왠 성악드립 (3)
두시의데이트에서 왠 성악드립 (3)
··
하기 싫당 (2)
하기 싫당 (2)
··
아잉폰4 vs 갤러시 (3)
아잉폰4 vs 갤러시 (3)
··
ㅇㅇ 나오네 (2)
ㅇㅇ 나오네 (2)
··
햅온 구리냐? (4)
햅온 구리냐? (4)
··
신세계상품권알뜰하게모아서 (1)
신세계상품권알뜰하게모아서 (1)
··
롤리팝 문자저장 500개까지밖에 안되네 (5)
롤리팝 문자저장 500개까지밖에 안되네 (5)
··
공부하다 짜증나서 두데나들을라고 키니까 나로호연기됐다네 (4)
공부하다 짜증나서 두데나들을라고 키니까 나로호연기됐다네 (4)
··
역시 내 예언은 맞아들어갔다 (1)
역시 내 예언은 맞아들어갔다 (1)
··
후로스는 왜 서쪽 고오환이 아픔? (2)
후로스는 왜 서쪽 고오환이 아픔? (2)
··
나로호 성공할거같냐?나로호 성공할거같냐? (3)
나로호 성공할거같냐?나로호 성공할거같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