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lp4모드.

2010-06-09 17:23:54 조회 188
3523.jpg

음반 4장분량 들어간다고 엄청 좋아 했었는데.

 

별거 아니었슴.

 

난 이어폰 뭐 썼더라...

 

838m 인가 ...

 

기억이 안나네.

 

ㄳ.

 

끝.

첨부 이미지

3523.jpg

댓글 (2)

ㅋ로스2010-06-09
838sp아니면 lp 일걸요?
2010-06-11

ㅇㅇ

제목
으앜. 소시 스타카드 2탄 출시하넹. (7)
으앜. 소시 스타카드 2탄 출시하넹. (7)
··
내 전쟁 메트릭스.내 전쟁 메트릭스. (4)
내 전쟁 메트릭스.내 전쟁 메트릭스. (4)
··
lp4모드.lp4모드. (2)
lp4모드.lp4모드. (2)
··
허... 뭐지??허... 뭐지?? (4)
허... 뭐지??허... 뭐지?? (4)
··
ㅠ_- 배고파 (1)
ㅠ_- 배고파 (1)
··
얘들아 궁금한게 있어... (6)
얘들아 궁금한게 있어... (6)
··
전설의 ,mns6개월 기기락이뭐임? (1)
전설의 ,mns6개월 기기락이뭐임? (1)
··
박명수한테 무한도전 출연시켜달라니까 (3)
박명수한테 무한도전 출연시켜달라니까 (3)
··
황달드립ㅋㅋ (2)
황달드립ㅋㅋ (2)
··
두시의데이트에서 왠 성악드립 (3)
두시의데이트에서 왠 성악드립 (3)
··
하기 싫당 (2)
하기 싫당 (2)
··
아잉폰4 vs 갤러시 (3)
아잉폰4 vs 갤러시 (3)
··
ㅇㅇ 나오네 (2)
ㅇㅇ 나오네 (2)
··
햅온 구리냐? (4)
햅온 구리냐? (4)
··
신세계상품권알뜰하게모아서 (1)
신세계상품권알뜰하게모아서 (1)
··
롤리팝 문자저장 500개까지밖에 안되네 (5)
롤리팝 문자저장 500개까지밖에 안되네 (5)
··
공부하다 짜증나서 두데나들을라고 키니까 나로호연기됐다네 (4)
공부하다 짜증나서 두데나들을라고 키니까 나로호연기됐다네 (4)
··
역시 내 예언은 맞아들어갔다 (1)
역시 내 예언은 맞아들어갔다 (1)
··
후로스는 왜 서쪽 고오환이 아픔? (2)
후로스는 왜 서쪽 고오환이 아픔? (2)
··
나로호 성공할거같냐?나로호 성공할거같냐? (3)
나로호 성공할거같냐?나로호 성공할거같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