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날 사랑한다면 교회같이 가자고 한다고?


씨-발 난 그럼 회사 사장을 사랑하냐?


강제 교회크리 당하는게 사랑하는 사람이면 다행이지


관계 유지할려면 가주던가 아니면 쌩까던가


그건 결국 자신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