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군복무 단축하는거 멈추고 다시 24개월로 늘이는 것도 적극 검토중이라네
물론 가카가 만든 뭐시기 안보어쩌고에서
18개월은 심하고 22개월인가 20개월로단축하자는말로본거같은데
ㅇㅇ
댓글 (3)
18개월은 심하고 22개월인가 20개월로단축하자는말로본거같은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