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00%넘었을껄

 

나07년떄고3이였거든?

 

08년은 토익인가토플인가뭐 어쨋든강남권영어시험지유출관련건터져서 학원주가다똥망할떄일걸?

 

항상메가는 수능직전에 정점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