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시면 현역가시든가
아니네 면제라네 ㅇㅇ
존나 논리정연하게 미친놈인증하네
뭔 개소리
어디서 줏어듣고와서 지껄이나 보다 ㅋㅋㅋ저런애들은 그냥 현역으로 보내야... 공익이 좋구나~할텐데 ㅋ
ㅇㅇ
댓글 (12)
존나 논리정연하게 미친놈인증하네
외국은 공익은 군복무기간 두배야 이 개새끼;
뭔 개소리
어디서 줏어듣고와서 지껄이나 보다 ㅋㅋㅋ
저런애들은 그냥 현역으로 보내야... 공익이 좋구나~할텐데 ㅋ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