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러시아에 돈주고 기술 사오는건데

 

러시아가 외화를 벌어볼겸

 

분명 지들이 보기에 안좋은부분이 있는데 일부러안알려 주는거 아니냐

 

그 누구 자살기도도 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