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미친 군대는 26도라는게 말이 됨?

 

 

쓰레기새끼들 ㅠㅠ 훈련안하고 존나 노는거 보기 싫으니깐 좆고생하라고 개사기 치는거 같음

 

 

진짜 전국이 30도 위인데 왜 부대만 26도임?

 

 

진짜 존나 더워서 가만있어도 땀으로 목욕하고 그늘하나 없는데 씨발

 

 

아 여튼 졸라 덥다 아직도 더운게 안가라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