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드라. 나 컴터 삿썽.

2010-06-11 14:14:55 조회 126
T_T.JPG

아빠 친구분이 20마넌에 주셨다고 하는데ㅋ

요새 집에서 컴터할일이 잘 없으니 모르겠네 ㅋㅋ

이 정도 사양이면 어느정도나영?

첨부 이미지

T_T.JPG

댓글 (5)

이해리2010-06-11
그럭저럭
이해리2010-06-11
근데 쇽호 뽐덕 함?
2010-06-11
ㅇㅇ 글픽은 지포스 8600gt네욤
2010-06-11

뽐뿌 안하는뎅ㅋ

이해리2010-06-11
그려?뽐덕에 똑같은 플짤 쓰는 양반 있길래 쇽호인줄 알았지 ㅇㅇ
제목
이해리로 했을경우이해리로 했을경우 (1)
이해리로 했을경우이해리로 했을경우 (1)
··
심심해 닷컴 개사기네 ㅇㅇ심심해 닷컴 개사기네 ㅇㅇ (7)
심심해 닷컴 개사기네 ㅇㅇ심심해 닷컴 개사기네 ㅇㅇ (7)
··
몽지네시아?몽지네시아?
몽지네시아?몽지네시아?
··
심심해닷컴심심해닷컴 (5)
심심해닷컴심심해닷컴 (5)
··
심심할 땐 심심해 닷컴심심할 땐 심심해 닷컴 (4)
심심할 땐 심심해 닷컴심심할 땐 심심해 닷컴 (4)
··
씻기 귀찮네씻기 귀찮네 (6)
씻기 귀찮네씻기 귀찮네 (6)
··
신대방 삼거리 돈가스 먹고 와씀 ㅇㅇ (3)
신대방 삼거리 돈가스 먹고 와씀 ㅇㅇ (3)
··
후시발 여자애 2명이랑 스카이프하면서후시발 여자애 2명이랑 스카이프하면서 (3)
후시발 여자애 2명이랑 스카이프하면서후시발 여자애 2명이랑 스카이프하면서 (3)
··
방자전 볼만하더라? (2)
방자전 볼만하더라? (2)
··
베이컨 2kg에 19800원이면 괜춘한건가? (1)
베이컨 2kg에 19800원이면 괜춘한건가? (1)
··
너드라. 나 컴터 삿썽.너드라. 나 컴터 삿썽. (5)
너드라. 나 컴터 삿썽.너드라. 나 컴터 삿썽. (5)
··
밥안먹고 호훙헐하하고 체중하고 밥먹고나서 체중하고 얼마 차이안나네밥안먹고 호훙헐하하고 체중하고 밥먹고나서 체중하고 얼마 차이안나네 (1)
밥안먹고 호훙헐하하고 체중하고 밥먹고나서 체중하고 얼마 차이안나네밥안먹고 호훙헐하하고 체중하고 밥먹고나서 체중하고 얼마 차이안나네 (1)
··
니들아 밥 먹엇니?? (1)
니들아 밥 먹엇니?? (1)
··
나로호 1차 실패때 파편 그런거 수집한다고 그러고는 안하지 않았나?
나로호 1차 실패때 파편 그런거 수집한다고 그러고는 안하지 않았나?
··
동사무소 가야겠당 (2)
동사무소 가야겠당 (2)
··
어제 노트북 주웠다고 했잖아 (3)
어제 노트북 주웠다고 했잖아 (3)
··
김씨는 보긔 (4)
김씨는 보긔 (4)
··
이따 서울대입구 가는데 (2)
이따 서울대입구 가는데 (2)
··
아나도 66이였는데 ㅇㅇ (3)
아나도 66이였는데 ㅇㅇ (3)
··
뻘글 (2)
뻘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