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노원역감

 

 

ㅇㅇ.

 

 

축구 응원 안하려했는데

 

 

친구생키들이 호프집에서 단합대회 해야하는거 아니냐하네?

 

 

 

 

 

근데 내일 과연 그시간에 일어날수 있을는지...

 

 

 

시발 싸구려인생 불러주면 가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