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노원역감
ㅇㅇ.
축구 응원 안하려했는데
친구생키들이 호프집에서 단합대회 해야하는거 아니냐하네?
근데 내일 과연 그시간에 일어날수 있을는지...
시발 싸구려인생 불러주면 가야겠지?
댓글 (7)
ㅇㅇ.
사싱아저씨 우리 이모임?
난 상계6동쪽인데... 주공 3단지 상계고 근처
막 상가 구린거 있었는데 이모님말로는 요새 상가 개발한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