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이제 십덕에 글올릴때 병신같이 안쓰려고

2010-06-11 21:39:49 조회 132
누가물좀.jpg

나도 이미지 관리 해야하지 않겠니?

 

 

 

사실 이미지따위 없지만

 

 

 

걍 구래

첨부 이미지

누가물좀.jpg

댓글 (8)

이해리2010-06-11

십덕 여덕중에 1명한테 껄덕대보심이..

사싱2010-06-11
십덕에 여덕이 있는지 확인부터해야하는거 아니냐?
이해리2010-06-11
큐브가 크트 공기계가 필요하다는데 공기계주고 번호 받으면서 껄떡 ㅇㅇ
L
2010-06-11
내가 왜 정모에 안나가는 줄 아냐?
사싱2010-06-11
누군지도 잘 모르는데 껄떡대라니....ㄷㄷㄷ

근...데... 큐브 이쁘냐?
이해리2010-06-11
자기 사진이라고 몇번 올렸음 ㅇㅇ
사싱2010-06-11
근데 큐브가 날 보면 싫어라 할거야 ㅠㅠ

그래서 걍 안할거임!!

난 쉬운남자니께
L
2010-06-11

야이 싀발 나능 안됨?

제목
내가 모처럼 타 사이트에 리플을 남겨봤는데 (3)
내가 모처럼 타 사이트에 리플을 남겨봤는데 (3)
··
올해 프로야구의 승자
올해 프로야구의 승자
··
안녕하세요? 좋은 밤입니다 ^^ (8)
안녕하세요? 좋은 밤입니다 ^^ (8)
··
야구보는새끼들있냐 (9)
야구보는새끼들있냐 (9)
··
지금 개막식 하는중 ㅇㅇ (5)
지금 개막식 하는중 ㅇㅇ (5)
··
알락폰 네비 드립 쩌네 (2)
알락폰 네비 드립 쩌네 (2)
··
사실 루저 이생키 존내 똑똑하고 멀쩡해서 정모 안나오는거다사실 루저 이생키 존내 똑똑하고 멀쩡해서 정모 안나오는거다 (2)
사실 루저 이생키 존내 똑똑하고 멀쩡해서 정모 안나오는거다사실 루저 이생키 존내 똑똑하고 멀쩡해서 정모 안나오는거다 (2)
··
야이 싀발!야이 싀발! (1)
야이 싀발!야이 싀발! (1)
··
나 이제 십덕에 글올릴때 병신같이 안쓰려고나 이제 십덕에 글올릴때 병신같이 안쓰려고 (8)
나 이제 십덕에 글올릴때 병신같이 안쓰려고나 이제 십덕에 글올릴때 병신같이 안쓰려고 (8)
··
자파게티를 오랜만에 먺얶는데 말야 (3)
자파게티를 오랜만에 먺얶는데 말야 (3)
··
사싱 솔로임? (6)
사싱 솔로임? (6)
··
아 젠장...아 젠장... (2)
아 젠장...아 젠장... (2)
··
칠용전설 여우年님이 (3)
칠용전설 여우年님이 (3)
··
군껒 끝 (2)
군껒 끝 (2)
··
내일 그분내일 그분 (1)
내일 그분내일 그분 (1)
··
존나 망핶네여 여기
존나 망핶네여 여기
··
정전이 끝날 기미가 없네 (1)
정전이 끝날 기미가 없네 (1)
··
그래도 나한테 축구응원 같이하자는 사람은 있네? (7)
그래도 나한테 축구응원 같이하자는 사람은 있네? (7)
··
단수 존나 안풀리네 시발 ㅋㅋㅋㅋ (2)
단수 존나 안풀리네 시발 ㅋㅋㅋㅋ (2)
··
LA면 먹을라고 핶는데 (3)
LA면 먹을라고 핶는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