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xp인데
우리 일반적으로 아이콘 띄우는거말고
무슨 존나 귀염돋는 아이콘으로 가운데에 존나 심플하게 몇개만 깔아놓던데
시발 스크린샷이 없다 어디서 본것같은데
그런거어케하는거지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