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실야구장에 나타난 오리

2010-06-12 10:24:44 조회 259
FxCam_1276168251589.jpg

첨부 이미지

FxCam_1276168251589.jpg
쭠ㅋㅋㅋㅋㅋㅋㅋ
Signature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2010-06-12

근데 왜 甲이라는 표현을 쓰는거임?

2010-06-12
신(甲)이라고 쓰고 갑(甲)이라고 읽는다

명언임
2010-06-12
甲이 신이란 듯임?
제목
요즘 르그나 스카이에서 호감가는 폰을 잘 만들어 (3)
요즘 르그나 스카이에서 호감가는 폰을 잘 만들어 (3)
··
잠실야구장에 나타난 오리잠실야구장에 나타난 오리 (3)
잠실야구장에 나타난 오리잠실야구장에 나타난 오리 (3)
··
랜선으로 알게된 여자사람친구가 나한테 고백을 했는데 내용이... (2)
랜선으로 알게된 여자사람친구가 나한테 고백을 했는데 내용이... (2)
··
옛날에 비스타 나오기전에 비스타 코드네임이 롱혼인가 그랬는데 (1)
옛날에 비스타 나오기전에 비스타 코드네임이 롱혼인가 그랬는데 (1)
··
컴퓨터좀 잘 아는새키들 있냐 (4)
컴퓨터좀 잘 아는새키들 있냐 (4)
··
으 시발 오늘 야구 안하겠네 축구나 보라는 하늘의 뜻인가
으 시발 오늘 야구 안하겠네 축구나 보라는 하늘의 뜻인가
··
헐 토요일에 어케 일을 함 (2)
헐 토요일에 어케 일을 함 (2)
··
근데 쭈 여친이면.... 여고딩 아니냐? (3)
근데 쭈 여친이면.... 여고딩 아니냐? (3)
··
헐 쮸가 여친이 생겼엉?! (1)
헐 쮸가 여친이 생겼엉?! (1)
··
울트라씬은 어떤걸 보고 결정해야함? (2)
울트라씬은 어떤걸 보고 결정해야함? (2)
··
토욜날은 정말 일하기 ㅅㅀ다 (3)
토욜날은 정말 일하기 ㅅㅀ다 (3)
··
스우포?? 라고 아는사람있음??
스우포?? 라고 아는사람있음??
··
누가 있냐?누가 있냐? (2)
누가 있냐?누가 있냐? (2)
··
주말은 주말인 가보다 (1)
주말은 주말인 가보다 (1)
··
여자친구 생긴 쭈여자친구 생긴 쭈 (2)
여자친구 생긴 쭈여자친구 생긴 쭈 (2)
··
입덕 (2)
입덕 (2)
··
진짜 여자친구랑 사귀니까 너무 좋은듯 (2)
진짜 여자친구랑 사귀니까 너무 좋은듯 (2)
··
오래간만에 입덕 (1)
오래간만에 입덕 (1)
··
축구 하러 가야지 .
축구 하러 가야지 .
··
아 좋같은 ㅍㅍㅅㅅ 시발..
아 좋같은 ㅍㅍㅅㅅ 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