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년을 틀었는데


이 씹어먹을 네이년은 왜 이렇게 자꾸 끊키냐?!


롯데경기 볼때도 2사 만루 풀카운트에서 공 던졌는데 하필 거기서 끊켜가지고 사람 빡돌게 하더니


오늘은 아주 작정하고 끊키냉 ...


나만 이렇게 끊키는거야?! 


네이년 홈페이지 찌라시 기사 읽을때도 존나 끊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