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저 블랙잭 다 짯어요~


하지만 소스가 개판임..ㅋ


근데 이거 다른컴터에서 실행 해보려면 컴파일러 설치되야 가능한거죠??


exe 파일로 못만듬??


비베는 exe 파일 있었던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