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저 블랙잭 다 짯어요~
하지만 소스가 개판임..ㅋ
근데 이거 다른컴터에서 실행 해보려면 컴파일러 설치되야 가능한거죠??
exe 파일로 못만듬??
비베는 exe 파일 있었던거같은데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