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에 슈퍼에 맥주 사러갔는데..

슈퍼 앞 호프집에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일단 좋은자리 잡고..

친구에게 전화했음..

 

 

사장님이 이겼다고 맥주 서비스 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