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박지성이 공만 잡으면 소름 돋아
김연아 박태환이 경기할때 그냥 잘한다 싶었는데 빡지성은 한국인이라서 그런거 아님 그냥 너무 너무 멋있음 흑흑 근데 90분 넘 빨리 지나갔어
ㅠㅠ 나도 응원나가고 싶었는데...ㅠㅠ
댓글 (1)
ㅠㅠ 나도 응원나가고 싶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