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부지 이 불효자를 용서해 주세요 흑흑
근데 얼마전에 내비게이션 주는 공짜폰 얘기를 하면서 이거 한대 살까 하고 얘기를 했었는데
아부지가 그거 사고 차에 내비 달까 하시더라..
근데 문제는 내비를 달아도 쓸 일이 ㅇ벗음..
아 아부지 이 불효자를 용서해 주세요 흑흑
근데 얼마전에 내비게이션 주는 공짜폰 얘기를 하면서 이거 한대 살까 하고 얘기를 했었는데
아부지가 그거 사고 차에 내비 달까 하시더라..
근데 문제는 내비를 달아도 쓸 일이 ㅇ벗음..
댓글 (3)
차 타고 어디 잘 나가시지도 않아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