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야이 달구생구야
event 2010-06-13 23:22:49visibility 조회 84

8080이나 80같은 흔한거 열지말고
저거 말고 다른 난수 집어넣어봐
내가 예전에 공유기 설정하에서 이것저것 검색해본거
기억나는 바로는
파워콤에선 공유기 설정하에선 절대 베리즈안되는거랑
흔한 포트 사용하면 안되는거로만 기억하거덩?
근데 난수 집어넣고도 안되면 존망ㅋ
암튼 난 공유기땜에 어쩔수없이 베리즈 버려뜸 ㅠㅠ
가운데 들어간 짤방 내 친군데...
결국 키큰생키 만났네...ㅅㅂ
댓글 (4)
근데 친구만 많고 실속은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