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달구생구야

2010-06-13 23:22:49 조회 84
어쩔라미2.jpg

8080이나 80같은 흔한거 열지말고

 

 

 

저거 말고 다른 난수 집어넣어봐

 

 

 

내가 예전에 공유기 설정하에서 이것저것 검색해본거

 

 

 

기억나는 바로는

 

 

 

파워콤에선 공유기 설정하에선 절대 베리즈안되는거랑

 

 

 

흔한 포트 사용하면 안되는거로만 기억하거덩?

 

 

 

근데 난수 집어넣고도 안되면 존망ㅋ

 

 

 

암튼 난 공유기땜에 어쩔수없이 베리즈 버려뜸 ㅠㅠ

 

 

 

 

가운데 들어간 짤방 내 친군데...

 

결국 키큰생키 만났네...ㅅㅂ

첨부 이미지

어쩔라미2.jpg

댓글 (4)

식객민우2010-06-13
이 아저씨도 참 친구는 많은듯

근데 친구만 많고 실속은 없는듯
사싱2010-06-13
친구는 여자가 아니니깐
짐승ㅇ동2010-06-13
난 시싱이를 못 버리는 이유중에 한개가.... 
닭ㅇㅇ2010-06-13
오 해볼게요 !
제목
아... 나도 베리즈 쓰고싶당...아... 나도 베리즈 쓰고싶당... (6)
아... 나도 베리즈 쓰고싶당...아... 나도 베리즈 쓰고싶당... (6)
··
사이도봐라 (4)
사이도봐라 (4)
··
부칸 대 브라질 몇대몇 나올꺼 같냐? (4)
부칸 대 브라질 몇대몇 나올꺼 같냐? (4)
··
나도 여지까지 모르고 있던 사진이 내 인증폴더에 있네?나도 여지까지 모르고 있던 사진이 내 인증폴더에 있네? (4)
나도 여지까지 모르고 있던 사진이 내 인증폴더에 있네?나도 여지까지 모르고 있던 사진이 내 인증폴더에 있네? (4)
··
이거 맞냐?!이거 맞냐?! (7)
이거 맞냐?!이거 맞냐?! (7)
··
지금 받아가시는분은 누구인가요? (3)
지금 받아가시는분은 누구인가요? (3)
··
되냐?! (5)
되냐?! (5)
··
야이 달구생구야야이 달구생구야 (4)
야이 달구생구야야이 달구생구야 (4)
··
내가 3gs를 지를려고 4는 3gs와 뭐가 다른지 찾아봤엉 (2)
내가 3gs를 지를려고 4는 3gs와 뭐가 다른지 찾아봤엉 (2)
··
사이도 베리즈 속도 돋네사이도 베리즈 속도 돋네 (5)
사이도 베리즈 속도 돋네사이도 베리즈 속도 돋네 (5)
··
수요일에 모의고사 치고 나서 아부지 익뮤 손 좀 봐 드려야겠다 (3)
수요일에 모의고사 치고 나서 아부지 익뮤 손 좀 봐 드려야겠다 (3)
··
방금 받은거. (4)
방금 받은거. (4)
··
생각해보니깐 이제 아이폰 3gs 를 지를때 인거 같엉 (3)
생각해보니깐 이제 아이폰 3gs 를 지를때 인거 같엉 (3)
··
아 시발 쿡존 (8)
아 시발 쿡존 (8)
··
야이 쭈야이 쭈 (5)
야이 쭈야이 쭈 (5)
··
왜 모토로이는 올인원 써야됨 ?
왜 모토로이는 올인원 써야됨 ?
··
모토로이 왜 안오는건지 누가 설명좀 (4)
모토로이 왜 안오는건지 누가 설명좀 (4)
··
그리고 정통계보 (1)
그리고 정통계보 (1)
··
코감기때문에 흐르는 콧물을 보니 스미스이모님이 생각이 나는구나코감기때문에 흐르는 콧물을 보니 스미스이모님이 생각이 나는구나
코감기때문에 흐르는 콧물을 보니 스미스이모님이 생각이 나는구나코감기때문에 흐르는 콧물을 보니 스미스이모님이 생각이 나는구나
··
노래나 또 들어라 (1)
노래나 또 들어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