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기 시작하는데

 

 

나 공포 무서워서 잘 못보는뎅...

 

 

 

근데 아까 나이트메어봐뜸

 

 

 

나이트메어는 공포라기보다는 걍 개그인듯

 

 

무서운게 없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