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로캅이 엉아 많이 삭았냉 ㅠㅠ
ufc 꼬박 챙겨봤었는데... 우리 로캅이 엉아 펀치 맞고 엉덩방아 찍는거 첨 봤음 ㅠㅠ
거기다가 나이가 많이 묵었는지 체력도 많이 딸리고 ...
미쿡식 헤비급 애들 따라갈려고 근육 늘리고 이것 저것 하니깐 옆구리에 살도 끼이시고
속도도 딸리고 .... 흨흨
나이 앞엔 장사 없긔 ㅠㅠ
p.s 프랭클린 보다 약간 더 척리델 좋아라 하는데... 척리델 그걸 맞고 뻗어버리다닝 ㅠㅠ
p.s2 지금 1박2일 받고 있음. 그거 보고 자야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