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 내 폰들 왜 이랰.

2010-06-14 17:10:01 조회 116
크리스탈.JPG익뮤.JPG

크리스탈이랑 익뮤랑 유심칩 바꿔 끼다가 우연히 본건데.

 

내 크리스탈 배터리 왜 이랰.

 

다른 배터리도 그런가하고 봤더니 다른 건 멀쩡 ㅇㅇ.

 

처음 받을 때부터 그런지. 아니면 쓰다가 이런 건지는 모름.

 

익뮤는 처음 받을 때부터 종이가 빨갛게 ㅋ.

첨부 이미지

크리스탈.JPG
익뮤.JPG

댓글 (1)

2010-06-14
침수
제목
틸트폰 5만원 주는거 탄놈잇냐?? (1)
틸트폰 5만원 주는거 탄놈잇냐?? (1)
··
b8850 12/9 떠서 번이타서 실사로 써볼까 했는데 문제가..
b8850 12/9 떠서 번이타서 실사로 써볼까 했는데 문제가..
··
10만원에 겨우팜 (3)
10만원에 겨우팜 (3)
··
페르시아왕자 본사람있음?/ 재미지나 (3)
페르시아왕자 본사람있음?/ 재미지나 (3)
··
이해리. (1)
이해리. (1)
··
달구 보긔
달구 보긔
··
히어로즈 존내 재밌네.
히어로즈 존내 재밌네.
··
롤리팝 존나 안팔림 (3)
롤리팝 존나 안팔림 (3)
··
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 (6)
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 (6)
··
유심기변말야 (2)
유심기변말야 (2)
··
달구 소환 (1)
달구 소환 (1)
··
너들 싀밸너들 싀밸 (2)
너들 싀밸너들 싀밸 (2)
··
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 (2)
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 (2)
··
저녁먹자 시봉새드랑저녁먹자 시봉새드랑 (2)
저녁먹자 시봉새드랑저녁먹자 시봉새드랑 (2)
··
효도르로 뭐가좋을까? (2)
효도르로 뭐가좋을까? (2)
··
로수 있냐?로수 있냐? (1)
로수 있냐?로수 있냐? (1)
··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1)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1)
··
근데 ot-b1400이랑 ft-b1400이랑 뭔 차이임. (5)
근데 ot-b1400이랑 ft-b1400이랑 뭔 차이임. (5)
··
아오. 내 폰들 왜 이랰.아오. 내 폰들 왜 이랰. (1)
아오. 내 폰들 왜 이랰.아오. 내 폰들 왜 이랰. (1)
··
민우 있나?
민우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