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

2010-06-14 19:28:11 조회 98
핸드폰시발.jpg

아무리 다수가 핸드폰핸드폰 한다해서 제목이 핸드폰이 뭐고

 

 

 

영화제목만큼은 휴대폰이라 해야지

첨부 이미지

핸드폰시발.jpg

댓글 (6)

2010-06-14
휴대전화
사싱2010-06-14
네글자는 포스가 딸려
2010-06-14
이동식 통신기기
NOKIA2010-06-14
그냥 '폰'이 포스있는듯

물론 폰이라는 영화가 이미 있지만..
2010-06-14
손전화
홀홀2010-06-14
ㅇㅇ.
제목
틸트폰 5만원 주는거 탄놈잇냐?? (1)
틸트폰 5만원 주는거 탄놈잇냐?? (1)
··
b8850 12/9 떠서 번이타서 실사로 써볼까 했는데 문제가..
b8850 12/9 떠서 번이타서 실사로 써볼까 했는데 문제가..
··
10만원에 겨우팜 (3)
10만원에 겨우팜 (3)
··
페르시아왕자 본사람있음?/ 재미지나 (3)
페르시아왕자 본사람있음?/ 재미지나 (3)
··
이해리. (1)
이해리. (1)
··
달구 보긔
달구 보긔
··
히어로즈 존내 재밌네.
히어로즈 존내 재밌네.
··
롤리팝 존나 안팔림 (3)
롤리팝 존나 안팔림 (3)
··
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 (6)
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감독이 병신인거냐 작가가 병신인거냐? (6)
··
유심기변말야 (2)
유심기변말야 (2)
··
달구 소환 (1)
달구 소환 (1)
··
너들 싀밸너들 싀밸 (2)
너들 싀밸너들 싀밸 (2)
··
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 (2)
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노키아가 올린 움짤을 보니깐말야... (2)
··
저녁먹자 시봉새드랑저녁먹자 시봉새드랑 (2)
저녁먹자 시봉새드랑저녁먹자 시봉새드랑 (2)
··
효도르로 뭐가좋을까? (2)
효도르로 뭐가좋을까? (2)
··
로수 있냐?로수 있냐? (1)
로수 있냐?로수 있냐? (1)
··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1)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1)
··
근데 ot-b1400이랑 ft-b1400이랑 뭔 차이임. (5)
근데 ot-b1400이랑 ft-b1400이랑 뭔 차이임. (5)
··
아오. 내 폰들 왜 이랰.아오. 내 폰들 왜 이랰. (1)
아오. 내 폰들 왜 이랰.아오. 내 폰들 왜 이랰. (1)
··
민우 있나?
민우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