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진짜 SKT 롤리팝1은 2G의 진리다..
event 2010-06-14 20:47:45visibility 조회 324

솔직히 좀 애들스타일로 나온게 아쉽긴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SKT 2G 폰의 진리는
롤리팝1 이라 생각한다..
2.8인치 액정에..
큼직하면서도 얇은 폴더폰..
키패드도 나름 큼직큼직해서 누르기 나쁘지 않은 편이고,
블루투스 내장..
모토롤라 V9M이 내부액정만 컸더라면 좋았겠지만,
MS600부터 이어져오던 저질액정때문에...-_-
같은 LG의 SV710은 나쁘진 않은데 블루투스가 빠지고..
삼성V740(745)도 나쁘진 않았고..
아무튼 롤리팝이 한달만 더 먼저 풀렸더라면 난 010번호를 쓰지 않았겠지..-_-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