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SKT 롤리팝1은 2G의 진리다..

B
2010-06-14 20:47:45 조회 324
PICT0007-resize.jpg
솔직히 좀 애들스타일로 나온게 아쉽긴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SKT 2G 폰의 진리는

롤리팝1 이라 생각한다..


2.8인치 액정에..

큼직하면서도 얇은 폴더폰..

키패드도 나름 큼직큼직해서 누르기 나쁘지 않은 편이고,
블루투스 내장..

모토롤라 V9M이 내부액정만 컸더라면 좋았겠지만,
MS600부터 이어져오던 저질액정때문에...-_-

같은 LG의 SV710은 나쁘진 않은데 블루투스가 빠지고..

삼성V740(745)도 나쁘진 않았고..


아무튼 롤리팝이 한달만 더 먼저 풀렸더라면 난 010번호를 쓰지 않았겠지..-_-

첨부 이미지

PICT0007-resize.jpg

댓글 (8)

홀홀2010-06-14
ㅇㅇ.
이해리2010-06-14
크트꺼는?
B
2010-06-14
KT,LGT는 비교할 가치가 없다..
롤리팝은 2G여서 의의가 있는거지.. 3G폰에선 그닥..
2010-06-14
그럼 뒤에 블랙베리 나줘
B
2010-06-14
돈 좀 벌어서 사가^^ 싸게 30만원에 땡겨줄게
이해리2010-06-14
케갈하고 싶은데 5.5 헐쿠
B
2010-06-14
그르게...-_- 내가 쓸거면 나도 케갈해서 쓸건데, 지인 드릴거라..ㅋ
참새2010-06-14
블랙베리 30에 내가 살께
제목
아시발10시만되면졸림 (3)
아시발10시만되면졸림 (3)
··
홀홀 (3)
홀홀 (3)
··
깐풍기 먹음 (3)
깐풍기 먹음 (3)
··
늬들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아냐?늬들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아냐? (2)
늬들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아냐?늬들 내일이 무슨 날인지 아냐? (2)
··
헐... 내일이 무슨날인지 알긴하냐?헐... 내일이 무슨날인지 알긴하냐? (2)
헐... 내일이 무슨날인지 알긴하냐?헐... 내일이 무슨날인지 알긴하냐? (2)
··
스페니쉬 좀 아는 덕후 있냐? (5)
스페니쉬 좀 아는 덕후 있냐? (5)
··
오늘 무슨날인지 알긴하냐?오늘 무슨날인지 알긴하냐? (1)
오늘 무슨날인지 알긴하냐?오늘 무슨날인지 알긴하냐? (1)
··
잉뮤 유저들아 spb shell 크랙 있는 가이 있니 (1)
잉뮤 유저들아 spb shell 크랙 있는 가이 있니 (1)
··
르그 롤리팝은 싸네? (1)
르그 롤리팝은 싸네? (1)
··
슼롤리팝 팔 새기들 (2)
슼롤리팝 팔 새기들 (2)
··
르그 2G 중에 증권되는 폴더폰 뭐 있남?
르그 2G 중에 증권되는 폴더폰 뭐 있남?
··
대박이닼. (1)
대박이닼. (1)
··
야들아. 베이키 짱 맛있지 않냐?야들아. 베이키 짱 맛있지 않냐? (2)
야들아. 베이키 짱 맛있지 않냐?야들아. 베이키 짱 맛있지 않냐? (2)
··
김수철 십새끼네 (1)
김수철 십새끼네 (1)
··
정덕? (3)
정덕? (3)
··
야 근데 내가 잉뮤를 3월 31일부터 썼거든? (1)
야 근데 내가 잉뮤를 3월 31일부터 썼거든? (1)
··
롤리가 그러면 (1)
롤리가 그러면 (1)
··
알보칠 알보칠 그러길래 찾아봤는데.....
알보칠 알보칠 그러길래 찾아봤는데.....
··
정덕쩌네 ㅇㅇ
정덕쩌네 ㅇㅇ
··
진짜 SKT 롤리팝1은 2G의 진리다..진짜 SKT 롤리팝1은 2G의 진리다.. (8)
진짜 SKT 롤리팝1은 2G의 진리다..진짜 SKT 롤리팝1은 2G의 진리다..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