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얼 끝났는데 이거 써보니까 초딩같은 핸디쉘 다시 쓰고 싶지 않다

그렇다고 암것도 안쓰면 바로가기 4개 좃망 ㅋ


오나미는 왠지 시작하기도 싫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