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
event 2010-06-15 00:16:52visibility 조회 104

셔틀 승 노릇하고 나서 집에 오는데 ...
그냥 귀에 이어폰 꼽고 달리고 있었엉~!
어라?! 교차로냉~!
교차로에서 전에 신호위반하는 차량 때문에 사고 난적이 있어서 ㅅㅂ 내 신호라도 일단 서행! 이란 마인드거든
그렇게 딱 서행한다고 탈력도 줄이고 브레이크에 손도 한번 올린 후에 언제든지 스탑할수 있는 상태로 가는데
갑자기 반대차선에서 뭔가가 훽하고 날라옴~!
헉 ㅅㅂ 거리면서 2차선에서 3차선으로 ㅌㅌㅌ
아 ㅅㅂ 이거 뭐야 거리면서 봤더니 헬멧 쓴 사람이 날라왔엉 -0-;;;
그것도 반대차선에서 .... 이 ㅅㅂ 존나 놀래서 진짜 입에서 아 ㅅㅂ 아 ㅅㅂ 이말밖에 안나오더랑
나 운전 하면 너무 위험한걸 많이봐 ㅠㅠ
짤방은 내 말을 인증하는 사고 난 바이크 .... 얼마나 옴팡지게 박았으면 저걸 넘어서 사람이 날라오냥 -_-;;
거기다가 내가 차 끌고 갔거나 혹시라도 속도 좀 냈음.... 헐 상상도 하기 싫엉 ㅠㅠ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