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

2010-06-15 00:16:52 조회 104
20100614072.jpg

셔틀 승 노릇하고 나서 집에 오는데 ...


그냥 귀에 이어폰 꼽고 달리고 있었엉~!


어라?! 교차로냉~!


교차로에서 전에 신호위반하는 차량 때문에 사고 난적이 있어서 ㅅㅂ 내 신호라도 일단 서행! 이란 마인드거든


그렇게 딱 서행한다고 탈력도 줄이고 브레이크에 손도 한번 올린 후에 언제든지 스탑할수 있는 상태로 가는데


갑자기 반대차선에서 뭔가가 훽하고 날라옴~!


헉 ㅅㅂ 거리면서 2차선에서 3차선으로 ㅌㅌㅌ 


아 ㅅㅂ 이거 뭐야 거리면서 봤더니 헬멧 쓴 사람이 날라왔엉 -0-;;;


그것도 반대차선에서 .... 이 ㅅㅂ 존나 놀래서 진짜 입에서 아 ㅅㅂ 아 ㅅㅂ 이말밖에 안나오더랑


나 운전 하면 너무 위험한걸 많이봐 ㅠㅠ 


짤방은 내 말을 인증하는 사고 난 바이크 .... 얼마나 옴팡지게 박았으면 저걸 넘어서 사람이 날라오냥 -_-;;


거기다가 내가 차 끌고 갔거나 혹시라도 속도 좀 냈음.... 헐 상상도 하기 싫엉 ㅠㅠ 

첨부 이미지

20100614072.jpg

댓글 (3)

식객민우2010-06-15
내 친구 중에도 바이크 타다가 자빠져서 폐에 빵꾸 낸 새끼 읶음
사싱2010-06-15
내 친구 중에도 고1때 술마시고 바이크 타다가 물에 빠져죽은 생키이뜸
홀홀2010-06-15
ㅇㅇ.
제목
야이 짐승야이 짐승 (4)
야이 짐승야이 짐승 (4)
··
우리나라 연애드라마의 특징 (2)
우리나라 연애드라마의 특징 (2)
··
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 (3)
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 (3)
··
폰텤에 텔가리가 올린 조건 말야 (10)
폰텤에 텔가리가 올린 조건 말야 (10)
··
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 (7)
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 (7)
··
밍구야밍구야 (4)
밍구야밍구야 (4)
··
헐 일본이 선제골 넣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헐 일본이 선제골 넣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근데말야...근데말야... (1)
근데말야...근데말야... (1)
··
헐... 동이갤에 박하선이 글올렸네? (1)
헐... 동이갤에 박하선이 글올렸네? (1)
··
홀홀홀홀 (1)
홀홀홀홀 (1)
··
이제서야 JSA본다 (2)
이제서야 JSA본다 (2)
··
눈팅만 하지 말고 글을 싸봐. (5)
눈팅만 하지 말고 글을 싸봐. (5)
··
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 (2)
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 (2)
··
으으 시발 고민이다 (2)
으으 시발 고민이다 (2)
··
잔다잔다 (1)
잔다잔다 (1)
··
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 (1)
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 (1)
··
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 (1)
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 (1)
··
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 (3)
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 (3)
··
예전에 수학여행이나 이딴거 가면 (3)
예전에 수학여행이나 이딴거 가면 (3)
··
아 시발 쪽바리축구 보고 자고 싶은데 존나 졸리네 (3)
아 시발 쪽바리축구 보고 자고 싶은데 존나 졸리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