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짐승

2010-06-15 00:22:57 조회 118
장희빈.jpg

니 요즘들어 사고나는거 많이 보는거같은데

 

 

 

그거 징조임

 

 

 

 

첨부 이미지

장희빈.jpg

댓글 (4)

짐승ㅇ동2010-06-15
내 앞을 달리는자 무조건 사고가 날지어이니....

이거 때문에 라갤에서 나랑 같이 안다닐려고 해 ㅠㅠ 
식객민우2010-06-15
짐승 묵이냐?
사싱2010-06-15

이젠 니가 조심해야할듯

짐승ㅇ동2010-06-15
그런듯... 무조건 조심해서 나쁠건 없을듯 
제목
야이 짐승야이 짐승 (4)
야이 짐승야이 짐승 (4)
··
우리나라 연애드라마의 특징 (2)
우리나라 연애드라마의 특징 (2)
··
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 (3)
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늬들아 늬들아 사람이 반대차선에서 날라 내 차선으로 오는거 본적 있음?! (3)
··
폰텤에 텔가리가 올린 조건 말야 (10)
폰텤에 텔가리가 올린 조건 말야 (10)
··
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 (7)
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웃덕 알보칠 동영상봤는데 (7)
··
밍구야밍구야 (4)
밍구야밍구야 (4)
··
헐 일본이 선제골 넣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헐 일본이 선제골 넣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근데말야...근데말야... (1)
근데말야...근데말야... (1)
··
헐... 동이갤에 박하선이 글올렸네? (1)
헐... 동이갤에 박하선이 글올렸네? (1)
··
홀홀홀홀 (1)
홀홀홀홀 (1)
··
이제서야 JSA본다 (2)
이제서야 JSA본다 (2)
··
눈팅만 하지 말고 글을 싸봐. (5)
눈팅만 하지 말고 글을 싸봐. (5)
··
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 (2)
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근데 늬들 그건 알아야 한다. (2)
··
으으 시발 고민이다 (2)
으으 시발 고민이다 (2)
··
잔다잔다 (1)
잔다잔다 (1)
··
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 (1)
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원래 이시간 때면 한참때 아늬냐? (1)
··
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 (1)
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근데 늬들은 이거 안신기 하냐? (1)
··
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 (3)
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음... 옛날에 어린이대공원. (3)
··
예전에 수학여행이나 이딴거 가면 (3)
예전에 수학여행이나 이딴거 가면 (3)
··
아 시발 쪽바리축구 보고 자고 싶은데 존나 졸리네 (3)
아 시발 쪽바리축구 보고 자고 싶은데 존나 졸리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