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먹고나서 서느님퇴근보좌하고
식사약속있다길래 차대노코 시내에서 놀라고했단말이야,.
근데 서느님이 소고기집에 차를주차하라네?
그래서 들어가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횟집은 팅김..
헐 이새기 벤츠기사하려고 경력쌓는중?
댓글 (1)
헐 이새기 벤츠기사하려고 경력쌓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