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말이다 야근은 해야 제맛 아늬냐?

2010-06-15 19:31:29 조회 117
사진0056.JPG

 

나 예전 회사에서 12월 25일에 출근안할려고

 

24일 날밤새고

 

25일 새벽 3시쯤 퇴근함.

 

헤헷.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056.JPG

댓글 (1)

2010-06-15
그리고 집에서 잠..
제목
이제김씨누나가 십덕 지박려ㅑㅇ이네여 (7)
이제김씨누나가 십덕 지박려ㅑㅇ이네여 (7)
··
역시 내가 없으니 (1)
역시 내가 없으니 (1)
··
여우쨔응 (5)
여우쨔응 (5)
··
와... 정덕 쩌네.와... 정덕 쩌네.
와... 정덕 쩌네.와... 정덕 쩌네.
··
아싸 비온다 (1)
아싸 비온다 (1)
··
근데 말이다 야근은 해야 제맛 아늬냐?근데 말이다 야근은 해야 제맛 아늬냐? (1)
근데 말이다 야근은 해야 제맛 아늬냐?근데 말이다 야근은 해야 제맛 아늬냐? (1)
··
늬들아 찌짐은 초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임.늬들아 찌짐은 초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임. (4)
늬들아 찌짐은 초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임.늬들아 찌짐은 초장에 찍어 먹어야 제맛임. (4)
··
저녁 존나 마싯당ㅋㅋㅋㅋㅋ저녁 존나 마싯당ㅋㅋㅋㅋㅋ (3)
저녁 존나 마싯당ㅋㅋㅋㅋㅋ저녁 존나 마싯당ㅋㅋㅋㅋㅋ (3)
··
늬들아 오늘이 존내 중요한건 알고 있지?! (3)
늬들아 오늘이 존내 중요한건 알고 있지?! (3)
··
ㅇㅇ 기아팬임
ㅇㅇ 기아팬임
··
아시팔 뽐뿌 시팧ㄹ (1)
아시팔 뽐뿌 시팧ㄹ (1)
··
야근 ㅠㅠ (2)
야근 ㅠㅠ (2)
··
아 어제 소고기먹었는데 (1)
아 어제 소고기먹었는데 (1)
··
오늘 저녁엔 부추부침개오늘 저녁엔 부추부침개 (2)
오늘 저녁엔 부추부침개오늘 저녁엔 부추부침개 (2)
··
싀발야근 (1)
싀발야근 (1)
··
넥원 언제나옴 (2)
넥원 언제나옴 (2)
··
너무 시간이 빨리가 (2)
너무 시간이 빨리가 (2)
··
30분 후에 용산으로 오는 애들 삼겹살 (3)
30분 후에 용산으로 오는 애들 삼겹살 (3)
··
뭐?! 십덕에 기아팬이 있다고?!뭐?! 십덕에 기아팬이 있다고?! (1)
뭐?! 십덕에 기아팬이 있다고?!뭐?! 십덕에 기아팬이 있다고?! (1)
··
홀홀은 레알 봇임?
홀홀은 레알 봇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