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스 한달간 써보고 그 후기를 내 블로그에 남기는 이벤튼데..


신청했는데 됐네...


그래서 갤럭시스 한달동안 쓸수있어


그리고 그거 후기 쓴거 잘 쓴사람 10명 선정해서 갤럭시스 아예 준대 ㅋㅋㅋㅋㅋ


내가 존나 잘써서아예 갤럭시스 받았으면 좋겠다...





























꿈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