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덕에 축덕 없애라

2010-06-15 23:09:40 조회 145
나충치임.jpg

대신 음덕이라도 좀 만들자

 

 

레벨은 10으로 걸어놓고

 

 

걍 최신노래라든지 이런거 공유하게끔?

 

 

 

 

싫음 말고

첨부 이미지

나충치임.jpg

댓글 (5)

X
2010-06-15
그러다 잡혀가지.
사싱2010-06-15
그러니깐 레벨 제한 걸자고
2010-06-15
그리고 잡혀가지.
식객민우2010-06-15
회원 수가 늘어나야 축덕이고 음덕이고 활성화가 될 텐데 말임 .

내가 앱덕도 만들자고 핶얶는데 슈ㅣ바ㄹ..
2010-06-21
십덕이 있는것만으로도 행복해요 그분님~
제목
근데 메시 어떻게 막나염? (1)
근데 메시 어떻게 막나염? (1)
··
드록국 vs 섹서국 경기 보니까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다 (2)
드록국 vs 섹서국 경기 보니까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다 (2)
··
유니클로에서 (2)
유니클로에서 (2)
··
아~ 동이 26화 언제뜸?아~ 동이 26화 언제뜸?
아~ 동이 26화 언제뜸?아~ 동이 26화 언제뜸?
··
글구 십덕엔 왜 리뷰쓰는데가 없냐? (4)
글구 십덕엔 왜 리뷰쓰는데가 없냐? (4)
··
십덕에 축덕 없애라십덕에 축덕 없애라 (5)
십덕에 축덕 없애라십덕에 축덕 없애라 (5)
··
그분 보긔
그분 보긔
··
정덕의 원인들 (4)
정덕의 원인들 (4)
··
크보 4대악구단 돡 홍 솩 돈 (1)
크보 4대악구단 돡 홍 솩 돈 (1)
··
로스없나염 (3)
로스없나염 (3)
··
벌름벌름 'ㅅ'벌름벌름 'ㅅ' (3)
벌름벌름 'ㅅ'벌름벌름 'ㅅ' (3)
··
씨발 약쟁이새끼들한테 지냐 개엘지 씨발놈들 (5)
씨발 약쟁이새끼들한테 지냐 개엘지 씨발놈들 (5)
··
안녕 난 삼성팬만 20년째인 야구팬이야
안녕 난 삼성팬만 20년째인 야구팬이야
··
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 (1)
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임작가! (1)
··
후로형아후로형아 (3)
후로형아후로형아 (3)
··
나 이벤트 당첨됐다 (4)
나 이벤트 당첨됐다 (4)
··
우앙 갤럭시스 이벤트우앙 갤럭시스 이벤트 (4)
우앙 갤럭시스 이벤트우앙 갤럭시스 이벤트 (4)
··
당_ 당v 횽아 있어여? (2)
당_ 당v 횽아 있어여? (2)
··
웃긴 사이트 발견했다 ㅋㅋㅋㅋㅋㅋ (1)
웃긴 사이트 발견했다 ㅋㅋㅋㅋㅋㅋ (1)
··
회식하고 왔는데 (2)
회식하고 왔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