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두라.!

2010-06-16 16:23:51 조회 102
멍연아.jpg

 

나도 한자리 하고 싶다.

 

나에게 덕력을 나눠주렴.

 

그병을 무찌르고 오마.

 

ㄳ.

 

끝.

첨부 이미지

멍연아.jpg

댓글 (4)

2010-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
2010-06-16
긔엽긩ㅋ
2010-06-16
주고 싶어도 덕력이 업ㅋ긬
홀홀2010-06-16
ㅇㅇ.
제목
나 직거래 하러감 (2)
나 직거래 하러감 (2)
··
무료 문자가 필요했는데. (3)
무료 문자가 필요했는데. (3)
··
아, 스캔떠서 신분증올려야하는거넹? (1)
아, 스캔떠서 신분증올려야하는거넹? (1)
··
근데 저거 보면. (1)
근데 저거 보면. (1)
··
질렀음. (2)
질렀음. (2)
··
아 뭔가 아쉽게걸리네 (1)
아 뭔가 아쉽게걸리네 (1)
··
폰깡좀 해보려 했더만 (3)
폰깡좀 해보려 했더만 (3)
··
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 (5)
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 (5)
··
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 (2)
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 (2)
··
사진이 없어서 찍다가.
사진이 없어서 찍다가.
··
폰텍 ㄱㄱ (3)
폰텍 ㄱㄱ (3)
··
눈팅하던 늅입니다 (2)
눈팅하던 늅입니다 (2)
··
내 보기에는 그분이 특단의 조치를 취할거라 봄 (2)
내 보기에는 그분이 특단의 조치를 취할거라 봄 (2)
··
너님들 한글2010 안 사냐 난 샀다 ㅇㅇ (4)
너님들 한글2010 안 사냐 난 샀다 ㅇㅇ (4)
··
더러운 덕력테커들 (1)
더러운 덕력테커들 (1)
··
원래는 전역하고 한 달간 놀려고 했는데. (1)
원래는 전역하고 한 달간 놀려고 했는데. (1)
··
사이도 아저씨. (4)
사이도 아저씨. (4)
··
여름엔 병원이 딱 좋은데 (3)
여름엔 병원이 딱 좋은데 (3)
··
야이 늬두라.!야이 늬두라.! (4)
야이 늬두라.!야이 늬두라.! (4)
··
덕력 판매가 가능하구나~ (8)
덕력 판매가 가능하구나~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