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

2010-06-16 18:38:18 조회 125
IMG_0128.JPG

 

20장이 애 이름이냐.

 

물론 난 안지름.

 

저거 두대나 샀거든 ㅡㅡ/

 

헤헷...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28.JPG

댓글 (2)

식객민우2010-06-16
아 시발 가면건 ㅡㅡ.
이해리2010-06-16

이렇게 올려버리면 그곳 색히들이 보잖아 삭제 ㄱㄱ

제목
나 직거래 하러감 (2)
나 직거래 하러감 (2)
··
무료 문자가 필요했는데. (3)
무료 문자가 필요했는데. (3)
··
아, 스캔떠서 신분증올려야하는거넹? (1)
아, 스캔떠서 신분증올려야하는거넹? (1)
··
근데 저거 보면. (1)
근데 저거 보면. (1)
··
질렀음. (2)
질렀음. (2)
··
아 뭔가 아쉽게걸리네 (1)
아 뭔가 아쉽게걸리네 (1)
··
폰깡좀 해보려 했더만 (3)
폰깡좀 해보려 했더만 (3)
··
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 (5)
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시발 솔찍히 LGT 가면은 무제한 아늬냐. (5)
··
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 (2)
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병신들아 선착순 10대란다 얼렁 폰텍 가라. (2)
··
사진이 없어서 찍다가.
사진이 없어서 찍다가.
··
폰텍 ㄱㄱ (3)
폰텍 ㄱㄱ (3)
··
눈팅하던 늅입니다 (2)
눈팅하던 늅입니다 (2)
··
내 보기에는 그분이 특단의 조치를 취할거라 봄 (2)
내 보기에는 그분이 특단의 조치를 취할거라 봄 (2)
··
너님들 한글2010 안 사냐 난 샀다 ㅇㅇ (4)
너님들 한글2010 안 사냐 난 샀다 ㅇㅇ (4)
··
더러운 덕력테커들 (1)
더러운 덕력테커들 (1)
··
원래는 전역하고 한 달간 놀려고 했는데. (1)
원래는 전역하고 한 달간 놀려고 했는데. (1)
··
사이도 아저씨. (4)
사이도 아저씨. (4)
··
여름엔 병원이 딱 좋은데 (3)
여름엔 병원이 딱 좋은데 (3)
··
야이 늬두라.!야이 늬두라.! (4)
야이 늬두라.!야이 늬두라.! (4)
··
덕력 판매가 가능하구나~ (8)
덕력 판매가 가능하구나~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