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곤 이 녀석 신인인데 존나 잘 던지냉 -0-;;;
뭔놈의 싱커 하나가 ... 장난이 아니냉
거진 대 다수가 땅볼로 다 잡아내냉 ㄷㄷㄷ
경험만 좀 쌓아놓으면 사이드 최강 선발이 될거 같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투수 참 마음에 들게 던지는 투수는 양종현 => 김광현 순서
류현진은 던지는 폼이랑 공 날라가는건 그닥 마음에 안들지만 타자를 아주 그냥 ....
근데 지금 이번회 롯데 야구 개그 한당
조성환은 때리고 달려가다가 앞으로 철푸닥 자빠짐. 근데 직선타 아웃
홍성흔은 때렸는데 쭈욱 날라가다가 좌측팬스 철망 맞고 다시 팅겨 들어옴 ㅋ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