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삼성투수 그닥 못 던지는거 아닌데 


조성환 = 1 2루 사이 2루수에게 직선타 아웃


홍성흔 = 좌측 팬스 철조망 맞고 그라운드 인 2루타


이대호 = 좌측으로 빠지는 볼 때려서 억지로 2런홈런


가르시아 = 플라이 아웃 


김주찬 = 우측 팬스 직격타 


박종윤 = 2점 홈런


헐ㅋ 빠다돟넹~! 


아 근데 배고프다. 알바가 올려놓은 백순대 보니깐 먹고싶어지냉


로스 신림에 있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