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ㅈ2100-뽐덕 대첩, 그븅 피자도둑 사건 등 크고 작은 사건을 뽐덕에서 터뜨림
2. 그분이 알바를 고용
2-1. 여덕 알바 고용 (실제로 실행하였으나 그 활동이 꾸준하지 못해 썩은떡밥이 됨)
2-2. 광고 알바 고용 - 네이년 지식in 답변 달기, 온갖 게시판에 십덕넷 주소 도배하기 등
3. 앱덕 또는 음덕을 비게 형식으로 만들어서 음원 및 정품 파일 공유하고 그분 깜빵행 - 십덕넷 폐쇄
현 상황에서는 2-1이 제일 낫지 않겠냐?
1. ㅈ2100-뽐덕 대첩, 그븅 피자도둑 사건 등 크고 작은 사건을 뽐덕에서 터뜨림
2. 그분이 알바를 고용
2-1. 여덕 알바 고용 (실제로 실행하였으나 그 활동이 꾸준하지 못해 썩은떡밥이 됨)
2-2. 광고 알바 고용 - 네이년 지식in 답변 달기, 온갖 게시판에 십덕넷 주소 도배하기 등
3. 앱덕 또는 음덕을 비게 형식으로 만들어서 음원 및 정품 파일 공유하고 그분 깜빵행 - 십덕넷 폐쇄
현 상황에서는 2-1이 제일 낫지 않겠냐?
댓글 (6)
시발 생각하니까 좆같아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