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X는 포기고.. 씨발 너무 비싸서..
그냥 슬림 LP요
내가 사려는 케이스는 가로로 눕혀놓고 그 위에 모니터 올려도 댐ㅋㅋㅋㅋㅋ
그리고 두께 0.8T임
그런거 말고 걍 편하게 데탑써라
댓글 (6)
그런거 말고 걍 편하게 데탑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