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X는 포기고.. 씨발 너무 비싸서..


그냥 슬림 LP요


내가 사려는 케이스는 가로로 눕혀놓고 그 위에 모니터 올려도 댐ㅋㅋㅋㅋㅋ


그리고 두께 0.8T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