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실사하겠다고 마음먹고 보호필름도 없이 막굴린 르그쿠키쓰는데 


슬슬 다른거로 갈아타고 싶어져서 찾아보는데 위약금이 5만이 남아있네 


이거 팔던가 해야 위약금 낼 게 생기는데 상태가 최악이라 누가 사가긴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