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묵이 달구 대전 벙개의 의문점

2010-06-17 16:01:21 조회 196
P100528004.jpg

짤방을 보면 메뉴 배치가


세명이서 골고루 먹을수 있게 되어있는 배치다 ㅇㅇ


과연 6시 방향과 9시방 12시 방향에 누가누가 앉았을까??


난 알고 있다햇다.


그리고 그들은


대전 벙개에 대한 긴 언급 조차 하지 않았던것으로 보아


달구 묵 이외 제 3자의 개입이 있었을 것이다.


그 3자는 분명 묵과 첨부터 동행 하진 않았을것이고


아마 대전에서 합류한듯 ㅇㅇ


아시발 궁금해

첨부 이미지

P100528004.jpg

댓글 (4)

2010-06-17

물어봐

ㅋ로스2010-06-17
민감한 사항일수도 있어서 ㅎ
2010-06-17
둘 다 2인분씩 드시는 분들 아님?
닭ㅇㅇ2010-06-17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내꺼
제목
로스 있나염? (2)
로스 있나염? (2)
··
수많은 빠순이들을 봤지만 오아시스 빠순이는 처음일세.. (2)
수많은 빠순이들을 봤지만 오아시스 빠순이는 처음일세.. (2)
··
여우님이 동생을 이기는법. (2)
여우님이 동생을 이기는법. (2)
··
내동생 눈물바다 ㅇㅇ (10)
내동생 눈물바다 ㅇㅇ (10)
··
로스님 그거 말구요
로스님 그거 말구요
··
오아시스 dvd들어 있는거면 6집 초판한정 말하는거임? (2)
오아시스 dvd들어 있는거면 6집 초판한정 말하는거임? (2)
··
벌써부터 응원소리가 들리네요. (2)
벌써부터 응원소리가 들리네요. (2)
··
당당님달구님만 점 주샘 (4)
당당님달구님만 점 주샘 (4)
··
여우야 Oasis - Dig Out Your Soul 이거 파는데? (1)
여우야 Oasis - Dig Out Your Soul 이거 파는데? (1)
··
오늘은 남아공에서 월드컵을 개최한 기념으로 조기퇴근^^ (4)
오늘은 남아공에서 월드컵을 개최한 기념으로 조기퇴근^^ (4)
··
인자 씻고 홀호리 보러 나가야지 ㅇㅇ (2)
인자 씻고 홀호리 보러 나가야지 ㅇㅇ (2)
··
와.. 내여동생 운다 (27)
와.. 내여동생 운다 (27)
··
김남길 군입갤 안함? (1)
김남길 군입갤 안함? (1)
··
달구달구 (2)
달구달구 (2)
··
제빵왕같은 스토리 재밌음? (3)
제빵왕같은 스토리 재밌음? (3)
··
어제 나쁜남자 안해서 (4)
어제 나쁜남자 안해서 (4)
··
묵이 달구 대전 벙개의 의문점묵이 달구 대전 벙개의 의문점 (4)
묵이 달구 대전 벙개의 의문점묵이 달구 대전 벙개의 의문점 (4)
··
근데 사실 저 몽진사람 아닌데 (3)
근데 사실 저 몽진사람 아닌데 (3)
··
닭 모이먹는거 인증하면 만덕을 준다고?? (3)
닭 모이먹는거 인증하면 만덕을 준다고?? (3)
··
야이 늬들아야이 늬들아 (6)
야이 늬들아야이 늬들아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