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램 말이다

2010-06-17 17:58:51 조회 117
기모찌.jpg

번호 pc-2700 이거 숫자만 맞으면


제조사는 상관없는거냐?

첨부 이미지

기모찌.jpg
핡ㅇ

댓글 (6)

2010-06-17

ㅇㅇ 거의 대부분 상관없음. 물론 보드가 특성타면 .......

이해리2010-06-17
난 안 맞았는지 컴터 ㅄ됐음
2010-06-17
512램은 너무 버벅거림 


2010-06-17
그냥 하나 얻어보자. ddr 512는 가능하지 않겠냐
2010-06-17
ddr 512 pc-2700 ㅇㅇ

2010-06-17
ㅇㅇㄱ 512도 이제 고물이 되버렸군
2년전까지만해도 ㅇㅇㄱ3급 가격이었는뎈ㅋㅋ
제목
늬들아 램 말이다늬들아 램 말이다 (6)
늬들아 램 말이다늬들아 램 말이다 (6)
··
남자답게 회사 내기에 한국에 돈 검 (4)
남자답게 회사 내기에 한국에 돈 검 (4)
··
ㅇㅇ (6)
ㅇㅇ (6)
··
밑장 뺐음 (1)
밑장 뺐음 (1)
··
개드립도 재미없다
개드립도 재미없다
··
로스옹 십덕인증하고 램 가져갔나보네
로스옹 십덕인증하고 램 가져갔나보네
··
오늘 반삭했는데 (1)
오늘 반삭했는데 (1)
··
토토,프로토는 아니고 카스온라인 그거 승무패 맞추는거 했는데.. (1)
토토,프로토는 아니고 카스온라인 그거 승무패 맞추는거 했는데.. (1)
··
미치겠다 봐라 (2)
미치겠다 봐라 (2)
··
난 내일 2회선 질러야겠다 (1)
난 내일 2회선 질러야겠다 (1)
··
나 토토샀음나 토토샀음 (1)
나 토토샀음나 토토샀음 (1)
··
어 나 렙이 8임 (6)
어 나 렙이 8임 (6)
··
나도 S315L 이거 갖고싶은데.. (4)
나도 S315L 이거 갖고싶은데.. (4)
··
올만에 랜덤원 좀 해볼라캤더니 품절이네 (5)
올만에 랜덤원 좀 해볼라캤더니 품절이네 (5)
··
핡 (1)
핡 (1)
··
알락폰에 5회선 뚫어달라고하면 뚫어줌? (2)
알락폰에 5회선 뚫어달라고하면 뚫어줌? (2)
··
루팡옹 (2)
루팡옹 (2)
··
으와아아앙
으와아아앙
··
다들 잘들 놀고이썽 (3)
다들 잘들 놀고이썽 (3)
··
누가 나 KT나 LGT 명의 하나만 줬으면.. (3)
누가 나 KT나 LGT 명의 하나만 줬으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