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지금 밥 잘 먹고 있겠죠..
하루에 한끼만 먹이고..
매주 손톱 발톱 하나씩 뽑고..
한달에 한번 시장에 걸어놓고..
1년에 한번씩 손발가락 하나씩 잘라야죠..
아.. 죽일놈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