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지금 밥 잘 먹고 있겠죠..

 

하루에 한끼만 먹이고..

 

매주 손톱 발톱 하나씩 뽑고..

 

한달에 한번 시장에 걸어놓고..

 

1년에 한번씩 손발가락 하나씩 잘라야죠..

 

아.. 죽일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