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일은 없겠지만


그리스가 아르헨 이기고 우리나라가 나이지리아 이기면

같이 4점이 된단말야


그럼 골득실부터 따지는데..

아 그래도 한골넣고 져서다행이지 한골 못넣었으면 큰일날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