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끼다가 오래 걸려서 늦어가지고 머리를 못 깜아서 예의상 모자 쓴 거임.
절대 군인티 숨기려는 게 아니라능 ㄴㄴ.
근데 요즘 병장들 머리길러서 나오지 않냐-_-? 난왁스쳐바르고 다녔는데
댓글 (4)
근데 요즘 병장들 머리길러서 나오지 않냐-_-? 난왁스쳐바르고 다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