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토익 2006년도 학습서 있는데

2010-06-18 16:11:40 조회 213
조선이조선이지뭐.jpg

그 뒤로 개정됐냐?

 

 

 

한권 새로 사야하나?

 

 

 

어쩌지?

 

 

시발 공무원 영어 어려워서 대체시험으로 쳐주는 군무원도 같이 보려고 ㅠㅠ

첨부 이미지

조선이조선이지뭐.jpg

댓글 (6)

z
2010-06-18
짤무슨뜻임?
2010-06-18
일본국적으로 일본인 메쳤는데

부산쪽신문은 역시 대한민국!! 하고 칭찬

조선일보는 나라를 배신한 역적취급
홀홀2010-06-18

뭔 군무원이얔.

z
2010-06-18
아 하나는 조선일보드립이구나
2010-06-18
토익 학원 유명한데 가서 강사꺼 하나 사라. 그게 젤나은듯
2010-06-18
서점에서 파는거랑 학원에서파는 강사꺼랑 다른가?
제목
웃승연웃승연 (1)
웃승연웃승연 (1)
··
서현잘나갈떄.jpg서현잘나갈떄.jpg (2)
서현잘나갈떄.jpg서현잘나갈떄.jpg (2)
··
미국춤 (3)
미국춤 (3)
··
에어조단6  infrared pack 존나 이쁘네 ㅇㅇ에어조단6 infrared pack 존나 이쁘네 ㅇㅇ (1)
에어조단6  infrared pack 존나 이쁘네 ㅇㅇ에어조단6 infrared pack 존나 이쁘네 ㅇㅇ (1)
··
덕후들끼리 싸우고 자빠졌네염. (1)
덕후들끼리 싸우고 자빠졌네염. (1)
··
서현되게 호감이였는데 소시중에제일찬양했음 ㅋ서현되게 호감이였는데 소시중에제일찬양했음 ㅋ (5)
서현되게 호감이였는데 소시중에제일찬양했음 ㅋ서현되게 호감이였는데 소시중에제일찬양했음 ㅋ (5)
··
서현이 까면 사살서현이 까면 사살 (5)
서현이 까면 사살서현이 까면 사살 (5)
··
근데 연애할때말야근데 연애할때말야 (10)
근데 연애할때말야근데 연애할때말야 (10)
··
달구 있음?달구 있음? (1)
달구 있음?달구 있음? (1)
··
훌게 지금 조단6 인프라레드 사러 줄서있데 ㅇㅇ (3)
훌게 지금 조단6 인프라레드 사러 줄서있데 ㅇㅇ (3)
··
차두리 설계도차두리 설계도 (2)
차두리 설계도차두리 설계도 (2)
··
야이 토익 2006년도 학습서 있는데야이 토익 2006년도 학습서 있는데 (6)
야이 토익 2006년도 학습서 있는데야이 토익 2006년도 학습서 있는데 (6)
··
토익 점수 따놓으면 기한이 얼마나 가냐?토익 점수 따놓으면 기한이 얼마나 가냐? (6)
토익 점수 따놓으면 기한이 얼마나 가냐?토익 점수 따놓으면 기한이 얼마나 가냐? (6)
··
메모리 구성 존나 빡세네 ㅇㅇ (4)
메모리 구성 존나 빡세네 ㅇㅇ (4)
··
엄훠 렙 오르는 재미에 햄볶아요 (6)
엄훠 렙 오르는 재미에 햄볶아요 (6)
··
로수는 내일 커피나 마시러 와라 (1)
로수는 내일 커피나 마시러 와라 (1)
··
차두리 컨트롤러차두리 컨트롤러 (3)
차두리 컨트롤러차두리 컨트롤러 (3)
··
나 택배보내러 ㅇㅇ (3)
나 택배보내러 ㅇㅇ (3)
··
군대 가기전엔 헤어젤이나 스프레이 무스 이런것만 보였는데 (2)
군대 가기전엔 헤어젤이나 스프레이 무스 이런것만 보였는데 (2)
··
어제 내가 머리카락 짧은 거 숨기려고 모자 쓴 게 아님. (4)
어제 내가 머리카락 짧은 거 숨기려고 모자 쓴 게 아님.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