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

2010-06-18 16:42:05 조회 209
미친서현2.jpg

손예진, 한효주, 카라, 박하선, 아이유, 문채원

 

 

암튼 지금 기억나는건 이정돈데 얘네 까면

 

 

나쁜넘들인게다

첨부 이미지

미친서현2.jpg

댓글 (2)

z
2010-06-18
박규리는쫌까여도될거같다

컨셉이너무병맛 박하선은모르겠넹

문지애가짱인듯 ㅠㅠ 12시에라디오 감미로웡
2010-06-18
규리는 몰라도 한승연 구하라까지는 안깠으면 좋겠다 ㅠㅠ

아 냄새나는듯
제목
홀홀 너님 집으로 보내겠음요 ㅇㅇ (6)
홀홀 너님 집으로 보내겠음요 ㅇㅇ (6)
··
아 존나이쁘다 ㅠㅠ아 존나이쁘다 ㅠㅠ (4)
아 존나이쁘다 ㅠㅠ아 존나이쁘다 ㅠㅠ (4)
··
5시에 푸는줄 알고 존나 빨리 갔다왔는데.. (1)
5시에 푸는줄 알고 존나 빨리 갔다왔는데.. (1)
··
홀호리 이어폰 뭐씀?홀호리 이어폰 뭐씀? (10)
홀호리 이어폰 뭐씀?홀호리 이어폰 뭐씀? (10)
··
갔다왔는데 사랑니래 (2)
갔다왔는데 사랑니래 (2)
··
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 (6)
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 (6)
··
ㅠㅠㅠㅠ (4)
ㅠㅠㅠㅠ (4)
··
난 근데 이제 덕후질 안 함. (4)
난 근데 이제 덕후질 안 함. (4)
··
하사신님이 해야할 일 (16)
하사신님이 해야할 일 (16)
··
그거아냐? 두드러기에는 검은옷 (2)
그거아냐? 두드러기에는 검은옷 (2)
··
태연 윤하 아이유랑 밥 먹고 싶어요. (4)
태연 윤하 아이유랑 밥 먹고 싶어요. (4)
··
흑흑 얘들아 난 간다 (2)
흑흑 얘들아 난 간다 (2)
··
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 (5)
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 (5)
··
한듣보는 왜 맨날 같은 옷만 입나요? (2)
한듣보는 왜 맨날 같은 옷만 입나요? (2)
··
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 (1)
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 (1)
··
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 (1)
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 (1)
··
공부 하기싫고.. 집에 가고싶은데.. (1)
공부 하기싫고.. 집에 가고싶은데.. (1)
··
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 (2)
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 (2)
··
진리는 (4)
진리는 (4)
··
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 (2)
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