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홀호리 이어폰 뭐씀?

2010-06-18 17:04:06 조회 332
다들그렇게게이가되는거야.jpg

ep-1쓴다했나?

첨부 이미지

다들그렇게게이가되는거야.jpg

댓글 (10)

홀홀2010-06-18
ㅇㅇ.
홀홀2010-06-18
헤드폰은 pro700.
ㅋ로스2010-06-18
5프로v보다 마니 좋겟지?
2010-06-18
헤드폰 돋네...
홀홀2010-06-18
5프로v가 뭔지 몰라. 저것들 사고 시코 접속 안 함.
2010-06-18
헤드폰 20만원 이하에선 밸런스보다는 취향 많이 타지 않냐?

홀홀이꺼 정도가격이면 올라운드고

5프로브이정도면 고음이나 저음성향쪽으로 한쪽으로만 치우치고
홀홀2010-06-18

원래 pro700이 이렇게 안 비쌌어. 지금 많이 오른 거야.  내꺼 저음 성향이양.

2010-06-18
그랴? 많이 올랐으면 지금은 25이상으로 봐야 올라운드가 되나?
ㅋ로스2010-06-18
오프로는 고음성향 ㅇㅇ

700은 분리도 위주일걸? 아마 저음 성향쪽임 ㅇㅇ

애초 dj용으로 나왔으니까
2010-06-18
헤드폰 요즘은 더워서 못쓰겠더라. 모니터용으로 괜춘한거 하나 지를까
제목
홀홀 너님 집으로 보내겠음요 ㅇㅇ (6)
홀홀 너님 집으로 보내겠음요 ㅇㅇ (6)
··
아 존나이쁘다 ㅠㅠ아 존나이쁘다 ㅠㅠ (4)
아 존나이쁘다 ㅠㅠ아 존나이쁘다 ㅠㅠ (4)
··
5시에 푸는줄 알고 존나 빨리 갔다왔는데.. (1)
5시에 푸는줄 알고 존나 빨리 갔다왔는데.. (1)
··
홀호리 이어폰 뭐씀?홀호리 이어폰 뭐씀? (10)
홀호리 이어폰 뭐씀?홀호리 이어폰 뭐씀? (10)
··
갔다왔는데 사랑니래 (2)
갔다왔는데 사랑니래 (2)
··
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 (6)
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아슈발 존나 이쁘다 ㅠㅠ (6)
··
ㅠㅠㅠㅠ (4)
ㅠㅠㅠㅠ (4)
··
난 근데 이제 덕후질 안 함. (4)
난 근데 이제 덕후질 안 함. (4)
··
하사신님이 해야할 일 (16)
하사신님이 해야할 일 (16)
··
그거아냐? 두드러기에는 검은옷 (2)
그거아냐? 두드러기에는 검은옷 (2)
··
태연 윤하 아이유랑 밥 먹고 싶어요. (4)
태연 윤하 아이유랑 밥 먹고 싶어요. (4)
··
흑흑 얘들아 난 간다 (2)
흑흑 얘들아 난 간다 (2)
··
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 (5)
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아... 싀밸.. 언제쯤 걸그룹의 속박에서 벗어날수 있을까.... (5)
··
한듣보는 왜 맨날 같은 옷만 입나요? (2)
한듣보는 왜 맨날 같은 옷만 입나요? (2)
··
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 (1)
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카라가 어려울떄부터 제일노력하고 그룹을위해 힘쓴분.jpg (1)
··
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 (1)
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야이 서현이 진짜 좋아했는데 도톨이 개새기랑 결혼해서 시러져씀 (1)
··
공부 하기싫고.. 집에 가고싶은데.. (1)
공부 하기싫고.. 집에 가고싶은데.. (1)
··
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 (2)
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그럼 이건 어떠냐? 조단3 모카 컬러웨이 (2)
··
진리는 (4)
진리는 (4)
··
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 (2)
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야이 개 샹누무 생키드랑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