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

2010-06-18 17:17:07 조회 514
누가물좀.jpg

시발 100점 어떻게 올리냥

첨부 이미지

누가물좀.jpg

댓글 (15)

륙흐2010-06-18
헐 그럼 지금 850이란 소리?
이해리2010-06-18
무슨 군무원인데 950?
홀홀2010-06-18
ㅇㅇ.
2010-06-18

500점정도에요;;

2010-06-18

지금 850이 아니라 3년전꺼가 최고가 850이니깐...

암튼 그냥 일반 9급 군무원

ㅋ로스2010-06-18
850이면 쩌네염 ㅇㅇ
2010-06-18
500은 하한선 아님?
이해리2010-06-18

PX 관리관 하세염 ㅇㅇ

2010-06-18
470점인가만 넘으면 됩니다. 그냥 넘기면 다 똑같음..
2010-06-18

아~ 근데 나 듣기 존내 못하는뎅... 원래 평균 780나오다가 이상하게 그달은 듣기가 존내 병신같이 나와서 850대 끊은건데...

2010-06-18
헐... 만점 받으나 500점 받으나 다 똑같음?;;;;
2010-06-18
똑같음.
2010-06-18
흠... 그럼 850목표로 공부해야긋당...

사이도 오늘따라 격하게 사랑스러움 헤헷
2010-06-18
ㅇㅇ
2010-06-18
ㅇㅇ
제목
훌게야 너 aj ko 사지마라 (4)
훌게야 너 aj ko 사지마라 (4)
··
밖에 나갔다와야긋당밖에 나갔다와야긋당
밖에 나갔다와야긋당밖에 나갔다와야긋당
··
지금 쓰는 엑페가 나쁘지는 않은데. (2)
지금 쓰는 엑페가 나쁘지는 않은데. (2)
··
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 (4)
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 (4)
··
회사 사람들 다퇴근했다. (2)
회사 사람들 다퇴근했다. (2)
··
멍청이들아멍청이들아 (3)
멍청이들아멍청이들아 (3)
··
요즘 통신사 개념순위가 어찌되냐? (4)
요즘 통신사 개념순위가 어찌되냐? (4)
··
아으 씨발롬들아 (4)
아으 씨발롬들아 (4)
··
평생 르그 한번도 안 써봤는데 이 기회에 르그 한번 써보나? (4)
평생 르그 한번도 안 써봤는데 이 기회에 르그 한번 써보나? (4)
··
시발 비오는데 우산없음 (3)
시발 비오는데 우산없음 (3)
··
근데 사싱 왜 군무원 할라캄? (3)
근데 사싱 왜 군무원 할라캄? (3)
··
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
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
··
지금 풀어주세요 (2)
지금 풀어주세요 (2)
··
기숙사가 병맛인게 어린애도 아니고 왜 보호자사인을 받아야 되지.. (1)
기숙사가 병맛인게 어린애도 아니고 왜 보호자사인을 받아야 되지.. (1)
··
토익학원 두달이면 800찍니? (9)
토익학원 두달이면 800찍니? (9)
··
이해리. (5)
이해리. (5)
··
북한선수 4명 잠적한게 아니고 인쇄 오류라네 (3)
북한선수 4명 잠적한게 아니고 인쇄 오류라네 (3)
··
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 (15)
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 (15)
··
근데 18덕이면 비게 뜬다매 (3)
근데 18덕이면 비게 뜬다매 (3)
··
ㅋ로스는 몰래 찍었다.ㅋ로스는 몰래 찍었다. (4)
ㅋ로스는 몰래 찍었다.ㅋ로스는 몰래 찍었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