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

X
2010-06-18 17:50:48 조회 238
ajko.jpgphat20.jpg

 

 

AJ KO - 159,000

AJ phat 20 - 149,000

첨부 이미지

ajko.jpg
phat20.jpg

댓글 (4)

이해리2010-06-18
둘 다 사시면 됩니당
L
2010-06-18
나라면 위
z
2010-06-18
위가나은듯
ㅋ로스2010-06-18
aj1은 흰빨이 진리 아님 ?

근데 흰검도 이쁜데

코디가 빡심 ㅇㅇ
제목
훌게야 너 aj ko 사지마라 (4)
훌게야 너 aj ko 사지마라 (4)
··
밖에 나갔다와야긋당밖에 나갔다와야긋당
밖에 나갔다와야긋당밖에 나갔다와야긋당
··
지금 쓰는 엑페가 나쁘지는 않은데. (2)
지금 쓰는 엑페가 나쁘지는 않은데. (2)
··
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 (4)
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어떤게 더 이쁜지 좀 봐주라,. (4)
··
회사 사람들 다퇴근했다. (2)
회사 사람들 다퇴근했다. (2)
··
멍청이들아멍청이들아 (3)
멍청이들아멍청이들아 (3)
··
요즘 통신사 개념순위가 어찌되냐? (4)
요즘 통신사 개념순위가 어찌되냐? (4)
··
아으 씨발롬들아 (4)
아으 씨발롬들아 (4)
··
평생 르그 한번도 안 써봤는데 이 기회에 르그 한번 써보나? (4)
평생 르그 한번도 안 써봤는데 이 기회에 르그 한번 써보나? (4)
··
시발 비오는데 우산없음 (3)
시발 비오는데 우산없음 (3)
··
근데 사싱 왜 군무원 할라캄? (3)
근데 사싱 왜 군무원 할라캄? (3)
··
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
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국가직 문광부들어가고싶음...
··
지금 풀어주세요 (2)
지금 풀어주세요 (2)
··
기숙사가 병맛인게 어린애도 아니고 왜 보호자사인을 받아야 되지.. (1)
기숙사가 병맛인게 어린애도 아니고 왜 보호자사인을 받아야 되지.. (1)
··
토익학원 두달이면 800찍니? (9)
토익학원 두달이면 800찍니? (9)
··
이해리. (5)
이해리. (5)
··
북한선수 4명 잠적한게 아니고 인쇄 오류라네 (3)
북한선수 4명 잠적한게 아니고 인쇄 오류라네 (3)
··
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 (15)
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군무원 보려면 토익 950은 따야하냐? (15)
··
근데 18덕이면 비게 뜬다매 (3)
근데 18덕이면 비게 뜬다매 (3)
··
ㅋ로스는 몰래 찍었다.ㅋ로스는 몰래 찍었다. (4)
ㅋ로스는 몰래 찍었다.ㅋ로스는 몰래 찍었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