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다왔당 ㅎ_ㅎ
근데 케이스랑 파워업서서 조립못하는.. 이런 사오항..
번개도 쩌러서 노트북충전안하고 배터리로만 하고이씀
근데 컴터 왜사뜸?? 노트북 있어서 그런가?? 갠적으로 노트북 졸라 사고싶은데 ㅠㅠ
이런 글쿠나.. 아 난 울씬이나 놋북 존나 사고프다 흐허허허헠 ㅠ
댓글 (6)
근데 컴터 왜사뜸?? 노트북 있어서 그런가?? 갠적으로 노트북 졸라 사고싶은데 ㅠㅠ
이런 글쿠나.. 아 난 울씬이나 놋북 존나 사고프다 흐허허허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