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몰에 아몰이 떴는데 임직원몰에 왜 일반인이 가냐 불법아니냐 가지고 한페이지 넘게 툭탁거렸네


아몰이 그렇게 좋나 


스크에 통메붙어있으면 아몰정도라도 쓰기 싫어지던데